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이슈

월드컵 아시아예선 투르크메니스탄 레바논에 역전승

by 헤라클래스 2021. 6. 9.
728x90

 6월 9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차 예선 6차전에서 투르크메니스탄이 레바논에 3-2 역전승을 거두면서 한국에 도움을 주게 되었습니다. 같은 날 오후 8시에 열리는 한국과 스리랑카의 경기에서 한국이 승리할 경우 2차 예선 1위를 차지할 확률이 높아지게 되었는데요. 레바논은 이 경기를 놓치면서 최종예선에 출전할 확률이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아시아예선에서-투르크선수와-레바논선수가-경합하는-모습
투르크메니스탄

 투르크메니스탄과 레바논의 경기는 레바논에 있어서 중요한 경기였는데요. 승리를 거두게 된다면 최종 라운드에서 한국과의 결과에 따라 1위를 차지할 수도 있기에 초반부터 치열한 경기를 펼치게 되었고 양 팀 모두 골을 기록하며 팽팽한 경기를 유지를 하였는데요. 하지만 후반 막판 레바논의 선수가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을 당한 뒤 투르크메니스탄이 역전골을 넣으면서 경기를 3-2로 마무리짓게 되었습니다.

 

 이로서 투르크메니스탄은 6경기 3승 3패(승점9)로 마무리짓게 되었고, 레바논은 5경기 3승 1 무 1패(승점 10)로 한국과의 최종 경기를 앞두고 있지만 한국이 스리랑카에 승리를 할 경우 2위를 할 확률이 높아지고 다른 조의 2위와 경쟁을 해야 하는 결과를 안게 되었는데, 최종전에서 좋은 경기를 펼치고 우즈베키스탄, 아랍에미리트, 이란, 오만 등의 경기 결과에 따라 최종예선 진출이 결정되게 되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