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이슈

전 엑소 멤버 크리스 미성년 성폭행 의혹

by 헤라클래스 2021. 7. 19.
728x90

 그룹 엑소의 전 멤버인 크리스에 대해서 미성년자 성폭행 의혹이 제기된 상황에서 크리스 측에서는 적극 반박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7월 18일 웨이보에는 크리스가 늦은 밤 캐스팅을 위한 면접이나 미니 팬미팅을 하자면 만남을 요구해왔고, 이 과정에서 미성년자들에게 술을 마시게 한 뒤 성관계를 가졌으며 50만 위안을 입금했다는 폭로가 나왔는데요.

 

엑소시절의-멤버-크리스의-모습
크리스

 이를 폭로한 A 씨는 "처음 관례를 가졌을 때 떠나고 싶었지만 크리스의 매니저가 협박을 했다, 크리스에게 받은 50만 위안을 반환 중이며 18만 위안은 반환을 완료했고, 나머지는 이체 제한 때문에 나눠 보낼 것이다. 또한 피해를 입은 미성년자만 7명이 넘는다. 내가 마지막 피해자이기를 바라며 끝까지 정정당당하게 투쟁을 하겠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에 대한 내용이 퍼지자 크리스는 7월 19일 웨이보를 통해서 "사법절차의 진행을 방해하고 싶지 않아 침묵해 왔지만,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사람들 때문에 참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지난해 12월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그 여성과 딱 한 번 만났다. 그날 모임에 참석한 사람들이 증언해 줄 것이다. 저는 누구를 유인해 간통하는 행위를 해본 적이 없다. 만약 이러한 행위를 한 적이 있다면 스스로 감옥에 들어갈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