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이슈

가수 최유정 코로나19 취약계층 위한 캠페인 참여

by 헤라클래스 2021. 10. 20.
728x90

 그룹 위키미키의 멤버 최유정이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코로나19 취약계층을 돕는 ‘기브 러브(Give Love)’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는 소식입니다. ‘기브 러브(Give Love)’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타격을 입은 고용 취약계층의 자립지원을 위한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최유정은 재능기부로 홍보 사진 및 영상 촬영에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캠페인에-재능기부한-위키미키-최유정의-모습
최유정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는 해당 캠페인에 물품 기부로 동참할 ‘자상(자발적 상생)한’ 기업을 모집하고, 기부물품을 판매한 수익으로 장애인과 다문화인 등 고용 취약계층의 자립지원을 도울 예정이며, 또 기빙플러스 매장이 위치한 지역의 독거어르신 등 저소득가정에 생계지원 키트도 배분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최유정이 참여한 ‘기브 러브(Give Love)’ 캠페인은 기빙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참여를 원하는 자상한 기업은 기빙플러스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되는데, 참여 기업은 기업 사회공헌 컨설팅은 물론 물품 기부에 따른 세제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재능기부로 홍보 사진과 영상 촬영에 임한 최유정은 “현재 상황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캠페인에 참여했다. 많은 분들이 캠페인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동참해주셔서 힘든 상황에 놓인 분들께 사랑이 전달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습니다.

728x90

댓글